그래도마카펜이다

마카펜,마커펜,색칠놀이,색칠공부,그림그리기,색연필,보드마카,다지안마카,마카세트,패브릭마카,코픽마카,마카세트,붓펜,네임펜,싸인펜

얼마전에 한번 바꾸기 시작하더니 한번 제대로 뒤집혔군요. 마카펜이라는 것이 이제는 아무것도 아닌게 되어 버렸다는 의미 입니다. 어느정도 원칙을 따라서 순위 지정이 되더니 어느날 이걸 뒤집어 버렸어요. 물론 기준은 여전히 없어도 대책없어요. 그냥 지 잘난대로 하고 있으니 어찌 알겠나요.

색칠공부 한다고 열심히 적어 놓은 것도 안드로에 가서 안돌아와요. 어떻게 된건지 물어봐야 개소리나 하겠죠. 그런거 기대도 안해요. 이제 뭔말만 하면 보복을 하는 군요. 아주 벤뎅이가 따로 없어요. 그림그리기 아무리 해봐야 도움이 안되요.

마카펜이라고 적어 놔봐야 삺려주지도 않기 때문에 그냥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하고 가렵니다. 제대로 하던지 말던지알게 뭡니까 어차리 개판이 되어 가고 있는데.

디자인마카를 팔아보고 싶었는데 아쉽게 되어 버렸어요. 국내에 들어오는건 대부분 짝퉁이라는걸 알고 나서는 맥이 빠져서 장사할 생각이 사라져 버리더군요. 국내 제품 하나 베껴서 수십게 업체가 먹고사는 웃기는 꼬라지가 되어 버린거죠. 그걸 또 가져다가 파는 사람은 뭔지 몰라요.

그중 하나가 될뻔 했죠. 그런건 한번 당해봐서 별로 하고 싶지 않아요. 생각해 보니 그 어저씨 어디서 뭐하나 궁금해질려고 하네. 소규모로 소매해보려는 돈없는 사람들 등쳐먹던 사람이 생각나네요. 사기나 치고 말입니다. 뭐 외국 나가는것이 위세 있는것 처럼 거만이나 떨던 양아치가 생각나는 밤입니다.어찌하다가 아예 해외로 이민을 가버린 경우는 뭔지 몰라요. 잘되고 있는지 어쩐지 알수도 없고 말입니다.



그림그리기 네임펜 다지안마카 마카세트 마카펜 마커펜 보드마카 붓펜 색연필 색칠공부 색칠놀이 싸인펜 코픽마카 패브릭마카 그림그리기 마카펜 마커펜 붓펜 색연필 색칠공부 색칠놀이